- 광명 시민이라면 누구나 철산역 부근 야외무대 버스킹 신청 가능
- 광명시 거주 및 활동 개인·단체 대상 9월 9일부터 30일까지 이메일 접수
- 광명시 거주 및 활동 개인·단체 대상 9월 9일부터 30일까지 이메일 접수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일과를 마친 시민에게 휴식과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관내 예술인들에게는 활동 기회를 주고자 진행하는 2024 시민예술제 시즌 가을 ‘플러스 버스킹’ 참여자를 오는 9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정된 개인 및 단체에는 소정의 공연비와 공연에 필요한 기본 시스템을 지원하고, 10월 16일부터 24일까지 매주 수·금요일 최대 3팀씩 광명시 철산역 부근 인생플러스 센터 앞 야외무대에서 공연을 선보인다.
신청 자격은 광명시에 거주 및 활동하는 개인이나 단체로, 대표 신청자의 경우 광명시 거주 또는 생활권자로 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모집 분야는 △음악 △댄스 △마술 △서커스 등 거리공연이 가능한 모든 장르이며, 접수 마감 후 심사를 통해 10월 초 8팀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단체 및 개인은 (재)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3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 공모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축제기획팀 02-2621-8865)
저작권자 © 광명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