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명시 청년 50인 “광명시의 희망찬 도약 위해 검증된 일꾼 임오경 후보 지지”
- 임오경 “청년들이 하고 싶은 것 마음껏하는 광명시와 대한민국 만들 것”
- 임오경 “청년들이 하고 싶은 것 마음껏하는 광명시와 대한민국 만들 것”
광명시 청년들이 임오경 광명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광명시 청년 50명은 29일 임오경 OK민생캠프에서 지지선언문을 통해 "말로만 청년을 챙기는 청년패싱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청년의 삶을 이롭게 만드는 임오경 후보를 선택할 것”이라며 “청년에게도 기회가 주어지는 광명, 청년의 내일이 더 밝은 광명시를 위해 기호 1번 임오경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이어지는 간담회에서는 청년 정책에 대한 다양한 현안과 논의가 진행됐다.
청년들의 다양한 제안에 임오경 국회의원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들을 위해 청년의 부담은 줄이고 양질의 일자리는 늘리겠다”며 “광명시에도 74만평의 광명·시흥 테크노밸리가 조성되어 약 3만개의 일자리가 생겨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저 임오경은 광명시를 빠져나가는 도시가 아니라 찾아오는 인바운드 도시로 만들겠다”며 “청년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 마음껏 할 수 있는 광명시와 대한민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참석한 청년들은 임오경 후보의 공약과 각오를 공감하고 지지하며 “임오경 후보가 압도적으로 당선되어 중단 없는 광명의 발전을 이끌고 광명의 가치를 더 높일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임오경 후보는 국회의원으로 국방의무중인 병사들의 단체 실손보험제도 도입 ‘병역법 개정안’을 통과시킨바 있으며 광명동 청년공간(제2청년동) 예산 지원 노력을 하는 등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광명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